[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배우 이다희가 새 드라마 첫 방송을 앞두고 한껏 물오른 미모를 과시했다.
지난 29일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호텔에서는 tvN 새 수목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발표회에는 '검블유'의 핵심 주역인 배우 임수정, 이다희, 장기용, 전혜진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배우들이 등장함과 동시에 취재진의 시선을 제대로 휘어잡은 인물이 있었으니, 바로 이다희였다.
보디라인이 부각되는 블랙 롱 드레스를 착용한 이다희는 우아함의 정석을 보여줬다.
짙은 색상의 의상은 백설기처럼 하얀 이다희의 피부와 완벽한 조합을 이뤄내 감탄을 불러일으켰다.
독특한 디자인의 은색 링 귀걸이는 이다희의 인형 미모를 한층 돋보이게 했다.
특히 가녀린 목선, 일자 쇄골라인과는 대조되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는 부러움을 자아내기에 충분했다.
그는 코랄톤의 글리터 립스틱을 포인트로 한 메이크업을 하고 청아한 매력을 과시하기도 했다.
한편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되는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는다.
이다희는 극 중 포털업계 2위를 달리고 있는 '바로'의 소셜 본부장인 차현 역으로 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