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이원석 기자 = '프로듀스 X 101'을 통해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김우석의 매력을 제대로 엿볼 수 있는 영상이 있다.
최근 글로벌 아이돌 육성 프로젝트 Mnet '프로듀스 X 101'에 출연 중인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의 인기가 뜨겁다.
마치 별이 박힌 듯한 초롱초롱한 눈망울과 조각 같은 이목구비를 지닌 그는 연습생 중 단연 돋보이는 비주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서는 김우석의 과거 직캠 영상이 재조명되고 있다.
화제가 된 영상에는 김우석이 아이돌 그룹 업텐션의 우신 시절 히트곡 '하얗게 불태웠어'를 열창하는 모습이 담겼다.
이날 빨간색의 니트를 입고 등장한 그는 흑발 머리를 휘날리며 열정적으로 무대를 펼쳤다.
특히 지금보다는 다소 통통한 김우석의 귀여운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시종일관 여유로운 표정으로 무대를 즐긴 김우석은 한 치의 오차도 없는 깔끔한 안무까지 선보였다.
미소년 같은 미모와 함께 실력파 아이돌다운 면모를 보여준 그의 직캠은 많은 이들에게 설렘을 선사했다.
보기만 해도 흐뭇한 미소가 절로 지어진다는 김우석의 레전드 직캠을 하단 영상으로 함께 만나보자.
한편, 티오피미디어 소속 김우석은 '프로듀스 X 101' 3주 차 순위에서 6위를 기록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얻는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