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8월 24일(일)

'프듀X'에서 랩 코치 진짜 잘했다는 반응 터진 몬스타엑스 주헌

Mnet '프로듀스 X 101'


[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프로듀스 X 101'에 모습을 드러내 연습생들을 설레게 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net '프로듀스 X 101'에서는 그룹 X 배틀 무대 준비에 한창인 연습생들의 모습이 전파를 탔다.


수많은 그룹 중 몬스타엑스의 곡을 선택한 연습생들은 신유미 트레이너에게 교육받는 시간을 가졌다.


본격 교육에 앞서 신유미는 "오늘 특별 트레이너 선생님이 온다. 이 팀원들은 특히 더 좋아할 것 같다"라고 말했다.



Mnet '프로듀스 X 101'


기대감에 부분 연습생들은 출입문에 시선을 고정했고, 그 순간 몬스타엑스 멤버 주헌이 등장했다.


깜짝 놀란 연습생들은 동공 확장은 기본이고 입을 크게 벌리면서 기쁜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특히 김관우는 "이 곡을 연습하기 시작할 때부터 주헌 선배님 포지션을 하고 싶었다. 그래서 더 잘하고 싶다"라고 팬심을 드러냈다.


주헌은 그의 진심을 다시 확인하고 싶었는지 "몬스타엑스 중 누구를 제일 좋아하냐. 솔직하게 말해달라"라고 물었다.



Mnet '프로듀스 X 101'


꽤나 수줍어하던 김관우는 "주헌 선배님"이라고 답했고, 주헌은 그런 그를 사랑스럽게 쳐다보며 행복한 미소를 지어 보였다.


수업이 시작되자 주헌은 연습생들에게 족집게 강의를 해주는가 하면, 직접 랩을 선보이는 등 열정 넘치는 면모를 보여줬다.


한편 이날 주헌은 과거 함께 연습했던 박선호 연습생을 마주했다. 오랜만에 만난 두 사람은 뜨거운 포옹을 나누기도 했다.


Naver TV '프로듀스 X 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