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지미영 기자 = 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새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의 예고편이 베일을 벗었다.
지난 20일 tvN 측은 새 드라마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이하 검블유)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저희 '유니콘'은 실시간 검색어를 조작합니다"라는 배타미(임수정 분)의 강단 있는 한 마디로 시작된다.
포털사이트 '유니콘'의 서비스 전략 본부장인 배타미가 증인석에 앉아 이 같은 발언을 하게 된 이유가 무엇인지 궁금증을 높인다.
배타미는 평소에는 카리스마 넘치는 커리어 우먼이지만, 홀로 술을 마실 때만큼은 확 망가지는 모습을 보여줘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이어지는 영상에서는 늘 업계 2위에 머물고 있는 포털사이트 '바로'의 소셜 본부장인 차현(이다희 분)이 등장한다.
차현은 유도선수 출신답게 취미로 주짓수를 하면서 일상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모습을 보인다.
또 그는 병원 엘리베이터 안에서 누군가를 시원하게 응징하면서 '걸 크러시' 면모를 뽐낸다.
영상 말미에는 훈훈한 비주얼을 자랑하는 천재 작곡가 박모건(장기용 분)이 배타미와 묘한 분위기를 형성해 설렘을 자극한다.
한편 '검블유'는 트렌드를 이끄는 포털사이트, 그 안에서 당당하게 일하는 여자들과 그녀들의 마음을 흔드는 남자들의 리얼 로맨스를 담는다.
'포털사이트'라는 신선한 소재를 다루는 해당 드라마는 오는 6월 5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