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2월 03일(화)

46만 유튜버 '원민커플' 8년 열애 결실... "첫사랑과 결혼, 소원이었다"

유튜버 커플 '원민커플'이 8년 연인 관계를 마무리하고 결혼을 발표했습니다.


23일 한원영(25)과 김민지(26)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원민커플' 측은 자신들의 채널에 결혼 발표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두 사람은 밝은 표정으로 찍힌 사진과 함께 "이 글을 적는 순간 그 어느 때보다 떨린다"며 "저희는 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단 하나의 소원이 있었다"고 밝혔습니다.


원민커플은 "바로 학생 때 만난 첫사랑과 결혼하는 것"이라며 "말로 하면 참 쉬워 보이지만 살아보니 이게 얼마나 어렵고 기적 같은 일인지 시간이 지날수록 더 느끼게 됐다"고 설명했습니다.


인사이트유튜브 '원민커플'


한원영은 "솔직히 민지를 처음 만난 18살에는 이런 말을 하게 될 거라고는 상상도 못 했다"고 당시 심정을 회상했습니다.


두 사람은 8년간의 연애 기간을 돌아보며 "지금 이 글을 쓰는 순간, 민지를 처음 만났던 날부터 지금까지의 8년이 주마등처럼 스쳐 지나가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웃었던 날들, 싸웠던 날들, 서로에게 상처 줬던 순간들, 아직도 이게 꿈 같고 믿기지 않는다"고 솔직한 감정을 드러냈습니다.


원민커플은 "항상 꿈만 꿔왔던 순간들을 이제 이루려고 한다"며 결혼에 대한 의지를 표현했습니다.


인사이트원민커플 인스타그램


두 사람은 "자세한 내용은 24일 유튜브에서 공개한다"고 추가 발표를 예고했습니다.


원민커플은 구독자 약 46만명을 보유한 인기 유튜버 커플로, 8년 차 연인의 일상과 연애 모습을 솔직하게 공개하며 많은 사랑을 받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