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년 01월 23일(금)

모이몰른, 출산 선물 '모이 요정 패키지' 출시... 시즌성·실용성 겸비한 출산 선물 제안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각자대표 김지원, 임동환)가 전개하는 글로벌 베이비웨어 브랜드 모이몰른이 2026년을 맞아 출산 선물세트 '모이 요정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습니다.


모이 요정 패키지는 출산을 앞둔 임산부를 포함해 소중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자연 속 요정들이 아기의 탄생을 축복하는 스토리를 담은 캐릭터 세계관을 패키지 전반에 적용해 아이의 탄생을 축하하는 의미와 실용성을 함께 담아낸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이번 패키지는 기존 가성비 중심에서 한 단계 나아가 소재와 디테일을 한층 강화했습니다. 탄탄한 소재를 사용해 형태 변형을 최소화했으며, 히든 자석 디테일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선물 후에도 아이용품이나 소품을 수납할 수 있는 박스로 재활용할 수 있도록 제작해 실용성과 친환경적 가치를 모두 고려했습니다.


모이몰른, 모이 요정 패키지1.jpg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이번 선물세트는 모이몰른 26SS 시즌 신생아 주력 라인인 미니모이 컬렉션으로 구성되었습니다. 이 가운데 말띠 해를 맞아 출시된 '포니팜 밤부 배냇 선물세트' 2종은 밤부 소재를 사용해 항균·소취 기능이 뛰어나고, 피부에 닿는 촉감이 부드러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말 모티브 디자인의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 출산용품 등으로 구성되어 신년 선물로도 안성맞춤입니다.


모이몰른은 출산 선물 수요에 맞춰 시즌별 스토리텔링을 담은 유니크한 컬렉션을 다채롭게 선보이며 출산 선물로 자연스럽게 떠오르는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배냇저고리와 배냇가운을 비롯해 출산 후 바로 활용할 수 있는 용품까지 라인업을 확장하며 출산 선물 시장에서의 존재감을 꾸준히 키워나가고 있습니다.


한세엠케이 김지원 대표는 "출산을 축하하는 선물이 단순한 제품을 넘어, 따뜻한 마음과 메시지를 함께 전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모이 요정 패키지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모이몰른은 출산과 육아의 모든 순간에 함께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모이몰른, 모이 요정 패키지2.jpg사진 제공 = 한세엠케이


모이 요정 패키지는 모이몰른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스타일24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26SS 미니모이 컬렉션 전 품목 대상으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 중입니다. 해당 프로모션은 2026년 2월 21일까지 이어집니다.


아울러 모이몰른의 편집샵 모이모키에서는 유아 쪽쪽이 전문 브랜드 '스와비넥스'를 새롭게 선보이며, 입소문난 '제로제로 모유촉감 올실리콘 쪽쪽이'와 젖병 등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을 한 공간에서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해 출산 준비 고객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