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뱅의 리더 지드래곤이 아이브 장원영에게 특별한 응원 메시지를 담은 꽃다발을 선물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달 31일 장원영은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꽃다발 사진을 올렸습니다.
사진에는 지드래곤이 직접 작성한 카드가 함께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카드에 적힌 메시지는 "2025 차 빼러 가요, 1young/31 표 좀 빼주시Z... We're up all night to get Lucky! Show 'em what u've got! -Xoxg"였습니다.
Instagram 'for_everyoung10'
이 메시지는 여러 의미가 담긴 재치 있는 내용으로 해석됩니다.
'1young/31'은 장원영의 이름과 SNS 게시 날짜인 31일을 조합한 것으로 보이며, '차 빼러 가요'는 지드래곤이 참여한 'APEC 2025 KOREA' 홍보 영상의 대사를 인용한 것입니다. 또한 'Get Lucky'는 다프트 펑크의 유명곡 제목과 장원영의 '럭키 비키' 유행어, 그리고 아이브의 곡 'XOXG'를 연결한 센스 있는 표현으로 분석됩니다.
장원영은 이에 대해 비행기, 별, 제복 이모티콘과 함께 지드래곤의 계정을 태그하며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두 아티스트는 'APEC 2025 KOREA' 홍보 영상 촬영을 통해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좌) 장원영, (우) 지드래곤 / 뉴스1
2004년생 장원영이 소속된 아이브는 같은 날 서울 올림픽공원 KSPO 돔에서 첫 번째 월드 투어 '아이브 월드투어 쇼 왓 아이 엠'의 서막을 올렸습니다. 이번 공연은 2일까지 계속되며, 멤버들의 솔로 무대가 최초로 공개되어 팬들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1988년생 지드래곤은 같은 날 개최된 'APEC 정상회의 환영 만찬' 무대에서 공연을 선보이며 전 세계 정상들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완벽한 퍼포먼스로 한국 대중음악의 수준을 다시 한번 입증한 지드래곤은 12월 12일부터 14일까지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앙코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