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요태 멤버들이 진정한 가족애를 보여주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2일 신지는 자신의 개인 채널을 통해 특별한 순간을 공유했습니다. "아빠 고희연에 인천까지 일찌감치 찾아와 자리 빛내주는 멤버들! 멤버들이 최고다"라는 감동적인 메시지와 함께 두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Instagram 'shinji_jidaeng'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지와 그의 부모님이 중앙에 서 있고, 양쪽 끝에는 빽가와 김종민이 함께 자리하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신지는 아버지의 칠순을 기념하는 고희연에 두 멤버가 참석한 것으로 보이며, '가족'이라는 해시태그를 통해 멤버들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신지의 예비 남편 문원의 모습은 사진에서 확인되지 않아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신지는 지난 7월 7살 연하인 문원과의 열애 사실을 공개하며 내년 결혼 계획을 발표한 바 있습니다.
Instagram 'shinji_jidaeng'
당시 신지는 이미 웨딩 촬영을 완료한 상태였으며, 이후 유튜브 채널 '어떠신지?!'를 통해 김종민과 빽가에게 문원을 소개하는 상견례 영상이 공개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에서 문원의 말투와 단어 선택, 옷차림 등이 논란이 되었고, 문원은 이후 "잘 생각하고 이야기해야 했는데 써 간 것만 믿고 하려는 마음에 참 미숙했다. 그때 이후로 많이 배웠다. 당시를 생각하면 (신지에게) 많이 미안하다"라며 눈물을 흘리며 사과의 마음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