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월)

"이게 바로 샤이니 의리"... MBC 고강용 아나운서, MVP 선물 인증샷

MBC 고강용 아나운서가 샤이니 멤버 민호와 함께한 특별한 순간을 소셜미디어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1일 고강용 아나운서는 자신의 공식 인스타그램에 민호와의 기념사진을 게재하며 "체육대회 MVP께서 하사하셨다. 샤라웃 투 최민호"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이어 "현장만큼 웃겼던 본 방송. 양복 입고 함께하게 되어 더 즐거웠습니다"라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strong___dragon'


공개된 사진에는 민호가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 운동회에서 MVP로 선정되어 받은 상품을 고강용 아나운서에게 선물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민호는 10월 24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의 '제1회 순진무구 가을 운동회'에서 뛰어난 활약을 펼쳐 MVP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이에 따라 고가의 브랜드 헤어 기기와 공기 청정기, 청소기 등을 상품으로 받았습니다.


한편 민호는 현재 연극 '고도를 기다리며를 기다리며'에서 밸 역할을 맡아 무대에서 관객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한 11월 29일 첫 방송 예정인 SBS 신규 예능 프로그램 '열혈농구단: 라이징이글스'에서는 주장 역할을 담당하며 새로운 도전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민호는 12월 13일부터 14일까지 양일간 서울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단독 팬미팅을 개최합니다.


팬들과 함께 영화 같은 특별한 순간들을 만들어가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할 계획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