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월)

'피겨 국대 상비군 출신' 엔하이픈 성훈, 다듀와 함께 '2026 동계올림픽 브랜드송' 부른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성훈이 JTBC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 브랜드송에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지난 29일 JTBC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동계 올림픽 브랜드송 'Watch it, Feel it'을 공개했습니다. 


이 곡은 올림픽 무대에서 활약할 선수들의 젊고 쿨한 에너지와 경기마다 펼쳐질 짜릿한 순간들을 역동적이고 트렌디한 사운드로 담아낸 작품입니다. 다이나믹 듀오의 강렬한 랩과 성훈의 감성적인 보컬이 조화를 이루며 폭발적인 시너지 효과를 선보였습니다.


0003780076_001_20251030110109788.jpg빌리프랩


성훈은 현재 대한체육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데뷔 이전 피겨 스케이팅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활약했던 경험을 바탕으로 스포츠와 특별한 인연을 맺고 있습니다. 이러한 배경은 내년 2월 개최될 동계 올림픽에 대한 기대감과 열정을 더욱 높이는 요소로 작용했습니다.


성훈은 소속사 빌리프랩을 통해 발표한 소감에서 "'Watch it, Feel it' 작업에 참여하게 된 것 자체가 기뻤고, 존경하는 대선배님들과 함께 작업할 수 있어서 영광스러웠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녹음 과정에서 자연스럽게 흥이 올라 빨리 엔진(ENGENE, 팬덤명)들에게 들려주고 싶었습니다. 'Watch it, Feel it'을 통해 2026 밀라노 코르티나 동계 올림픽을 함께 즐겼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엔하이픈은 최근 월드투어 'WALK THE LINE'을 성공적으로 완주했습니다. 이번 투어는 19개 도시에서 32회 공연을 진행하며 총 67만 6,000여 명의 관객을 동원한 그룹 자체 최대 규모의 월드투어로 기록됐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