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일)

제시카, 크리스탈 생일파티서 근황 공개했다... 변함없는 '정자매' 미모 클래스

전 f(x) 멤버이자 배우로 활동 중인 정수정(크리스탈)이 언니 제시카와 함께 보낸 생일 시간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지난 27일 정수정은 개인 소셜미디어를 통해 "늦은 생일 게시물"이라는 메시지와 함께 생일 축하 현장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을 업로드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vousmevoyez'


공개된 이미지에는 생일 케이크를 사이에 두고 제시카와 정수정이 다정한 자세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포착되었습니다.


정수정은 편안한 니트웨어를 착용하며 청순한 분위기를 연출했고, 제시카는 블랙 비니를 착용한 채 케이크를 바라보며 사랑스러운 표정을 짓고 있었습니다. 두 자매의 자연스러운 합동 사진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주었습니다.


추가로 게시된 사진들에서는 정수정이 생일 축하 카드를 읽으며 환한 미소를 보이는 장면과 촛불이 꽂힌 케이크 조각을 손에 들고 소원을 빌고 있는 순간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vousmevoyez'


이번 게시물을 접한 팬들은 "둘 다 미모가 그대로다", "유전자가 예술", "크리스탈 생일 축하해요", "언니랑 같이 있는 거 보니 반갑다"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관심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정수정은 2026년 방영 예정인 tvN 드라마 '대한민국에서 건물주 되는 법'에 캐스팅되어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