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2일(일)

자이언티, 명품 팔찌로 재테크 성공... "200만원에 샀는데, 지금은 900만원" (영상)

가수 자이언티가 자신이 소장하고 있는 고가의 명품 팔찌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26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 업로드된 "자이언티가 노필터에..? 반전 가득한 자이언티의 찐템 토크" 영상에서 자이언티는 자신만의 특별한 아이템들을 소개했습니다.


news-p.v1.20251027.4ad45bf63b2e40938555c2563a81c61f_R.jpg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자이언티는 영상에서 메종 마틴 마르지엘라 팔찌를 자신의 '찐템' 중 하나로 공개했습니다. 그는 "실제 은 포크를 휘어서 만들었다"며 제품의 독특한 제작 방식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이번 앨범 커버에서 차고 있었다"고 밝히며 "오래된 거다. 연식은 잘 모르겠는데 빈티지로 구매했다"고 덧붙였습니다.


자이언티가 노필터에.._ 반전 가득한 자이언티의 찐템 토크 15-27 screenshot.jpg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


자이언티는 해당 팔찌에 대해 "제가 갖고 있는 뱅글 중에 제일 특이한 녀석"이라고 표현했습니다. 특히 그는 구매 당시와 현재의 가격 차이를 언급하며 "처음살 때 200만 원 정도 했는데 지금 900만 원이다"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이에 김나영은 "축하드린다"며 박수를 보냈습니다.


자이언티는 "최근에 경매에 올라왔더라"며 "이걸로도 뭔가를 할 수 있구나 싶어서 살 때는 나중에 가치를 생각해서 사야겠다는 느낌으로 사게 된다"고 자신의 명품 구매 철학을 공개했습니다.


김나영이 "팔 생각은 없지 않냐"고 질문하자, 자이언티는 "팔 생각은 없다. 너무 귀중한 친구"라고 답변하며 해당 팔찌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YouTube '김나영의 nofilterTV(노필터티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