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3일(월)

'하트시그널2' 김장미, 유부녀 됐다... SNS에 프러포즈 영상 '깜짝' 공개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으로 대중에게 알려진 방송인 김장미가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지난 24일 김장미는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프러포즈 순간이 담긴 영상을 공개하며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공개된 영상에는 남편으로부터 반지를 받은 김장미가 감격의 눈물을 흘리며 입맞춤을 나누는 감동적인 장면들이 담겨 있었습니다.


김장미는 결혼 소식과 함께 남편에 대한 깊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프러포즈 받으면 절대 안 울 거라고 생각했는데, 우리가 이렇게 어려운 시간을 함께 이겨내고 예쁜 사랑을 할 수 있다는 게 너무 큰 축복인 것 같다"라며 소감을 밝혔습니다.


이어 김장미는 "이 세상에서 오빠와 함께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세상이 끝난다 해도 오빠가 내 곁에 있다면 행복하게 마무리할 수 있을 것 같다"라며 남편과의 미래에 대한 확신을 드러냈습니다. 또한 "우리 앞으로도 행복하게 잘 살자"라는 다짐으로 결혼에 대한 의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기존 이미지Instagram 'syllyworld'


김장미의 결혼 소식에 많은 지인들이 축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장미야, 다시 한번 너무 축하해. 결혼식 때 너무 예뻤고, 오빠랑 행복해", "너무 이쁘고 멋진 커플. 다시 한번 더 축하해", "우리 장미언니 결혼 넘 축하드려요" 등의 댓글이 이어지며 새 출발을 응원했습니다.


김장미는 2018년 채널A '하트시그널2' 출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얼굴을 알렸습니다.


기존 이미지Instagram 'syllyworld'


이후 인플루언서로 활동하며 스피커(SPEEKER)와 전속계약을 체결했고, 예능 프로그램 '프렌즈', '셀러브리티' 등에 출연하며 방송 활동을 이어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