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먹방 유튜버 쯔양이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두 번째로 출연해 폭풍 먹방을 선보입니다.
오는 25일 방송되는 '전지적 참견 시점' 370회에는 쯔양이 재출연해 놀라운 먹방 실력을 공개합니다. 쯔양은 지난 첫 출연 이후 단 2개월 만에 구독자가 30만 명 이상 증가하는 '전참시 효과'를 톡톡히 봤습니다.
Instagram 'tzuyang70'
현재 1,250만 명의 구독자를 보유한 쯔양은 국내 대표 먹방 크리에이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이번 방송에서 쯔양은 안경과 관련된 악플로 고충을 겪었다고 털어놨습니다.
흘러내리는 안경 때문에 일부 누리꾼들로부터 "귀여운 척한다", "코마개 같다"는 댓글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에 쯔양은 "사실 눈에 불치병이 있다"고 고백해 스튜디오를 술렁이게 만들었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지난 출연에서 연간 배달비로만 4,000만 원을 사용한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던 쯔양은 이번에도 '배달 앱 VVIP'다운 스케일을 자랑했습니다.
전날 지방 행사에서 떡볶이 1,000인분 먹방을 마친 다음 날 아침, 가게 오픈 시간에 맞춰 떡볶이 대(大)자 3통을 주문해 완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MBC ‘전지적 참견 시점’
쯔양의 먹방은 여기서 끝나지 않았습니다. 약 4시간 동안 다양한 빵과 과일을 연달아 먹으며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쯔양이 선택한 배달 음식 메뉴와 먹방 현장은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오는 25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