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쌍둥이 출산 임라라, 갑작스런 건강 이상으로 중환자실... "갑자기 출혈 심해"

코미디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는 엔조이커플(enfoycouple) 손민수가 아내 임라라의 응급 입원 소식을 전했습니다.


23일 손민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내의 갑작스러운 건강 이상을 알렸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minsoorrr'


그는 "라라가 갑자기 출혈이 심해서 응급실 왔다가 중환자실에 입원하게 됐어요"라며 상황을 설명했습니다. 이어 "혼자 있는 거 무서워할 텐데 저도 옆에 있을 수가 없고 할 수 있는 게 없네요"라고 안타까운 심정을 드러냈습니다.


손민수는 중환자실 사진과 함께 올린 게시물에서 할 수 있는 게 기도밖에 없네요라며 절절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한 "응급실 올 수 있게 신속하게 도움 주신 119 구조대분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손민수와 임라라 부부는 10년간의 긴 연애 기간을 거쳐 2023년 결혼식을 올리며 정식으로 부부가 되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enjoycouple'


두 사람은 올해 5월 쌍둥이 임신 소식을 발표해 많은 축하를 받았으며, 지난 14일 출산을 마쳤습니다.


하지만 출산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임라라가 갑작스러운 출혈로 응급실을 찾게 되면서 중환자실 입원이라는 위급한 상황에 처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손민수는 아내의 빠른 회복을 위해 기도하며 지켜보고 있는 상황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