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김종국, 결혼 후 달라진 모습 "왜 이렇게 신중해졌냐"... 이유를 보니

가수 김종국이 결혼 이후 방송 활동에 대한 자세가 확연히 달라진 모습을 보여 동료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지난 19일 김종국은 오후 방송된 SBS TV 예능프로그램 '런닝맨'에서 '나는 올해 안에 런닝맨을 그만둘 것'이라는 질문에 즉석에서 "아니요"라고 명확하게 답변했습니다. 이는 과거 김종국의 방송 스타일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었습니다.


인사이트SBS '런닝맨'


이러한 변화를 가장 먼저 눈치챈 것은 MC 유재석이었습니다. 유재석은 "얘가 결혼하더니 달라졌다. 옛날 같으면 '뭐 안 한다고 하면 되지' 했는데"라며 당황스러워했습니다.


오랜만에 '런닝맨'에 출연한 배우 전소민 또한 "왜 이렇게 신중해졌냐"며 김종국의 변화에 놀라움을 표했습니다.


김종국은 이러한 변화의 이유에 대해 "가정이 생기지 않았냐"며 결혼 후 달라진 책임감을 솔직하게 드러냈습니다.


김종국은 지난달 5일 비연예인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인사이트SBS '런닝맨'


신부의 신원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공개를 유지하고 있어 LA 출신 사업가, 유명 영어 강사의 딸 등 다양한 추측만이 난무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러한 베일에 싸인 결혼식으로 인해 '극비 결혼'이라는 별칭까지 붙게 되었습니다.


결혼식에는 사회를 맡은 MC 유재석을 비롯한 연예계 인사들도 극소수만 초대받았으며, 하객 규모는 양측 50명씩 총 100명 정도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