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엄마 아빠는 누구?"... '나는 솔로' 28기, 사상 최초 방송 중 임신 소식 전했다

'나는 SOLO' 28기 돌싱 특집에서 임신 소식 전해져


SBS Plus와 ENA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이하 '나는솔로')에서 놀라운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15일 방송된 28기 '돌싱특집'에서 한 커플이 임신 소식을 알려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인사이트ENA·SBS Plus '나는 SOLO'


방송 말미에 남PD는 "솔로나라에 경이로운 일이 생겼다"라고 언급하며 특별한 소식을 예고했습니다. 이어 28번지에 참가한 한 커플 사이에서 아기가 생겼다는 깜짝 놀라운 소식이 공개되었습니다.


데프콘은 즉시 "돌싱특집 이번 기수에 엄청난 축하할 일이 생겼다. 아기가 생겼다고 한다"라며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누가 '나솔이'의 부모가 될까? 출연자들의 추측


방송에서는 옥순, 정희, 광수 등 여러 출연자들이 언급되는 가운데, 송해나는 초음파 영상을 멍하니 바라보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인사이트ENA·SBS Plus '나는 SOLO'


데프콘은 "심장 박동 소리가 열정적인 게 왠지 경수일 것 같다"라고 자신의 추측을 내놓았습니다.


태명이 '나솔이'라는 사실이 공개되자 데프콘은 "시청자 여러분들 그동안 저희가 결혼 커플에 대한 힌트는 드렸는데 아기 심장 박동 듣는 건 처음이다. 결실을 맺은 커플을 찾아야 한다"라며 흥분된 반응을 보였습니다.


인사이트ENA·SBS Plus '나는 SOLO'


송해나는 "누구야 궁금해 미치겠다"라고 호기심을 드러냈고, 이이경은 "제가 광수, 정희 결혼할 것 같다고 했는데 아이까지 결실 맺은 건 아닐까"라고 추리했습니다.


데프콘은 "시청자 여러분과 함께 '나솔이'의 엄마 아빠를 찾아야 한다"라며 방송을 마무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