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4일(화)

8년 된 립스틱 쓰는 이민정에 이사배 '경악'... "박물관에서 본 것 같아" (영상)

이민정의 충격적인 파우치 공개, 이사배 "박물관에서 본 것 같다"


배우 이민정이 자신의 메이크업 파우치를 공개하며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지난 14일 유튜브 채널 '이민정 MJ'에 올라온 영상에서 자칭 메이크업 '똥손'인 이민정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겸 뷰티 크리에이터 이사배를 초대해 전문적인 조언을 받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근데 이민정 파우치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함. _MJ 똥손 탈출 메이크업 1-49 screenshot (1).jpgYouTube '이민정 MJ'


이민정은 본격적인 메이크업 레슨에 앞서 자신의 파우치를 먼저 보여주게 되었습니다. "우리 스태프들이 파우치 보여달라고 해서 보여줬는데"라며 머뭇거리는 이민정을 보고, 이사배는 "파우치 검사 한번 해볼까요?"라며 파우치 속 화장품들을 하나씩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8년 된 화장품 발견에 "역사가 너무 깊다" 폭소


이민정이 긴장하는 가운데 이사배는 파우치 속 화장품들의 상태를 확인하며 연신 놀라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언니 뭘 훔쳐서 담았나 보다. 어디서 훔쳤나? 메이크업 선생님 거 훔친 거냐?"라고 추궁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이민정은 "뜨거운 데 두니까 (굳어서) 이렇게 됐다"라며 민망해했지만, 이사배의 반응은 계속되었습니다.


화장품 상태를 확인한 이사배는 "오늘 이걸 바른 거냐? 통도 오래된 거 아니냐?"라며 추가 질문을 이어갔습니다.


근데 이민정 파우치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함. _MJ 똥손 탈출 메이크업 2-37 screenshot (1).jpgYouTube '이민정 MJ'


특히 오래전 출시된 화장품이 등장했을 때 이사배는 "이건 역사가 너무 깊어 보인다"라면서 "진짜 역사가 한 8년 된 거 아니냐? 아직 있는 거냐?"라고 충격에 휩싸인 모습을 보여 주변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습니다.


"트러블 생길 수 있다" 화장품 교체 권유


이사배는 이민정을 향해 진지하게 조언했습니다. "이거 바르다가 트러블 생길 수 있다. 이거 버려도 되냐? 진짜 이런 건 1년 정도만 써야 한다"라며 단호한 어조로 말했습니다. 


또한 오래된 립밤을 발견하고는 "이건 입술에 뭐가 날 것 같다. 이것도 버려야 한다"라고 밝혔습니다.


근데 이민정 파우치 보고 경악을 금치 못함. _MJ 똥손 탈출 메이크업 2-42 screenshot.jpgYouTube '이민정 MJ'


이후에도 수년 전 출시된 것으로 보이는 화장품들이 이민정의 파우치에서 계속 나왔습니다.

 

이사배는 "이건 박물관에서 본 것 같다. 신라시대 때 있었던 거 아니냐?"라며 재차 경악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YouTube '이민정 M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