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튜버 곽튜브, 결혼식 성료 후 감사 인사 전해
인기 여행 유튜버이자 방송인으로 활동 중인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결혼식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팬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했습니다.
지난 12일 곽튜브는 자신의 SNS를 통해 "안녕하세요 곽준빈입니다. 정말 많은분들이 축하해주셔서 결혼식을 잘 올릴수 있었습니다!"라는 메시지를 게시했습니다.
Instagram 'jbkwak'
그는 "축하해주신 모든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정말 다 모시고 싶었지만 못 모신 팬분들도 다시 한번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라며 팬들을 향한 마음을 표현했는데요.
곽튜브는 이 글과 함께 신부와 함께 찍은 웨딩 사진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턱시도를 입은 곽튜브와 웨딩드레스를 입은 신부가 선남선녀의 아름다운 비주얼로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결혼식 현장에 연예계 스타들 총출동
곽튜브는 지난 11일 가족과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5세 연하의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이날 결혼식은 방송인 전현무가 사회를 맡았으며, 여성 듀오 다비치가 축가를 불러 자리를 빛냈습니다.
곽튜브, 방탄소년단 진 / 풍자 계정, 온라인커뮤니티
특히 결혼식에는 배우 안보현, 지예은, 류현경, 이준, 강기영을 비롯해 빠니보틀, 궤도, 풍자, 주우재, 이용주, 정재형, 김해준, 진, 기안84, 주호민, 셰프 권성준, 김태호 PD 등 방송계와 유튜브, 연예계 인사들이 대거 참석해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는 곽튜브의 폭넓은 인맥과 인기를 실감케 하는 순간이었습니다.
곽튜브는 결혼 소감을 전하며 "가정에 충실하고 따뜻하고 좋은 남편과 아빠가 될수있도록 노력하는 사람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앞으로의 다짐도 함께 밝혔습니다.
한편, 곽튜브는 원래 내년 5월로 결혼식을 예정했으나, 신부의 임신 소식으로 날짜를 앞당겨 이번에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