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0월 16일(목)

배진영, 아이들 미연과 '데이트 콘텐츠'... 팬들 비판 쏟아지자 결국 비공개 전환했다

아이들 미연-배진영 데이트 콘텐츠, 팬들의 거센 반발에 티저 비공개 전환


아이들의 미연(1997년생)과 배진영(2000년생)이 함께한 데이트 콘텐츠가 공개되자마자 팬들의 거센 비판을 받았습니다.


지난 9일 유튜브 채널 '트립 코드(TRIP KODE)'를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하루도 채 되지 않아 비공개로 전환되는 상황을 맞았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트립 코드(TRIP KODE)'


해당 티저 영상에는 설레는 분위기의 배경 음악과 함께 "모르는 사람이랑 여행", "궁금한데요"라는 멘트가 등장했습니다.


영상 속 인물들의 얼굴은 명확히 공개되지 않았지만, 팬들은 빠르게 주인공이 미연과 배진영임을 알아챘습니다.


심박수 올리는 데이트 콘텐츠, 설렘 가득한 모습에 팬들은 분노


이 콘텐츠의 핵심 룰은 데이트하는 동안 서로의 심박수를 올리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상 속에서 배진영은 "이런 사람인지 상상도 못했다"고 말했고, 미연은 "완전 뭔가 설레는"이라고 반응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트립 코드(TRIP KODE)'


두 사람은 인형뽑기를 즐기는 등 데이트를 이어갔습니다. 이어진 장면에서 배진영은 "완전 순진하시다"라며 "심박수를 올려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미연 역시 "저 이기고 싶다. 진짜"라며 웃음을 보였습니다.


배진영은 "심박수 터질 것 같은데"라고 말하기도 했으며, 두 사람이 함께 우산을 쓴 뒷모습도 영상에 담겼습니다.


티저는 "생각보다 설렌다"라는 멘트와 함께 오는 16일 목요일 오후 6시 30분 본편 공개를 예고했습니다.


인사이트YouTube '트립 코드(TRIP KODE)'


그러나 이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팬들의 반응은 예상과 달랐습니다. "심쿵이 아니라 화나서 심근경색 오겠다", "수요 없는 공급이다", "'우리 결혼했어요'의 부활이냐, 누굴 위한 콘텐츠냐" 등 비판적인 의견이 쏟아졌습니다.


결국 이러한 부정적 반응이 이어지자 티저 영상은 비공개로 전환됐지만, 본편은 예고대로 16일 오후 6시 30분에 공개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