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수)

엑소 수호, 공항 라운지서 메시 만나... "경호원이 쉿 하더라" (영상)

엑소 수호, 비행기에서 메시와 만난 특별한 경험 공개


엑소의 리더 수호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세계적인 축구 스타 메시와의 우연한 만남에 대한 일화를 공개했습니다.


지난 25일 유튜브 'ootb STUDIO'에서 공개된 '비행기 좌석 업그레이드 되는 법 [인하공전 항공경영학과] | 전과자 ep.98' 영상에서 수호는 특별 게스트로 출연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수호는 원래 출연 예정이었던 멤버 카이를 대신해 출연했는데요. 수호는 "카이 대리 출석 차 왔다. 카이가 저한테 전과자를 맡기고 도피했다"라고 유쾌하게 설명했습니다.


2025-09-26 15 07 16.jpgYouTube 'ootb STUDIO'


그는 자신이 선택된 이유에 대해 "제가 사람들과 의사소통을 잘한다"며 자신감을 보였고, 데뷔 전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에서 2년간 대학 생활을 했던 경험도 언급했습니다.


수호는 한예종이 4년제 대학임을 강조하며, 동기로 배우 변요한, 임지연, 김정현, 박정민과 같은 유명 배우들의 이름을 언급하며 자랑스러워했습니다. 또한 인하대학교 대학원을 다녔다는 사실도 밝혔지만, 이날 방문한 곳이 인하대가 아닌 인하공업전문대학이라는 PD의 말에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항공 경험 공유하며 메시와의 특별한 만남 회상


인하공전 항공경영학과 방문을 앞두고 수호는 항공 관련 자신의 경험을 공유했습니다.


그는 항공경영학과가 체크인 카운터나 탑승게이트에서 근무하는 공항지상직원을 양성하는 학과라는 설명을 들었는데요. 수호는 "저는 그분들이 로테이션 하면서 어느 날은 체크인을 하고 어느 날은 비행기를 타시는 줄 알았다"라고 솔직하게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2025-09-26 15 09 33.jpgYouTube 'ootb STUDIO'


이어서 수호는 비행기와 관련된 특별한 에피소드를 공개했습니다.


그는 "라운지에서 운동선수 메시를 만났다"며 세계적인 축구 스타 리오넬 메시와의 우연한 만남을 회상했습니다.


수호는 "메시 님이 경호원 3~4명과 있더라. 저도 경호원과 있었는데, 제가 놀라자 메시의 경호원 분이 '쉿'하더라. 저희 경호원도 같이 (굳었다)"라고 설명하며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달했습니다.


YouTube 'ootb STUD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