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정석, '원주 조정석' 유영명 교수와 특별한 만남
배우 조정석이 자신과 닮아 화제가 된 '원주 조정석'을 직접 만나는 특별한 시간을 가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난 24일 유튜브 채널 '청계산댕이레코즈'에 공개된 '조정석 도플갱어 모임' 영상에서 그 만남의 순간이 담겼는데요.
YouTube '청계산댕이레코즈'
이날 영상에서 조정석은 원주 세브란스기독병원을 방문해 자신과 닮았다고 알려진 의사와 대면했습니다.
그는 만남에 앞서 "인터넷에서 화제가 된 적이 있었는데, 실제로 뵙고 정말 닮았는지 궁금했다"며 기대감을 표했는데요.
'원주 조정석'이라는 애칭으로 알려진 유영명 교수를 만난 조정석은 "만남을 흔쾌히 허락해 주셔서 감사하다. 안경을 쓰시니까 더 느낌이 있다"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습니다.
또한 "친구들이 교수님 영상 링크를 보내줘서 봤는데 정말 많이 닮으셨더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의료계와 연예계를 잇는 특별한 인연
이에 유영명 교수는 "사실 닮았다는 이야기는 얼마 전부터 들었다. 예전엔 그런 말이 없었는데, 조정석 배우님이 워낙 잘생기고 잘 나가셔서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화답했습니다.
YouTube '청계산댕이레코즈'
두 사람의 만남은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은 드라마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조정석이 간담췌외과 부교수 역할을 맡았던 반면, 실제 유영명 교수는 소아청소년과 전문의라는 사실입니다.
유 교수는 이번 기회를 통해 "영상에 노출되면서 소아청소년과, 특히 신생아 중환자실에 대한 관심이 조금이라도 높아지길 바라는 마음에서 홍보를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