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수호, '전과자' 시즌7 대리 출석자로 나선다
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가 오오티비 인기 예능 '전과자: 매일 전과하는 남자' 시즌7에 특별 게스트로 출연합니다.
25일 오후 6시 첫 공개되는 '전과자' 시즌7에서 수호는 북미투어 중인 카이를 대신해 '대리 출석자'로 활약할 예정입니다.
'전과자'는 전국 대학교의 다양한 학과를 직접 방문하고 체험하며 리뷰하는 오오티비의 인기 프랜차이즈 예능 콘텐츠입니다. 최근에는 '2대 전과자' 카이가 수강신청에 도전하는 모습을 담은 티저 영상이 공개되어 시즌7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는데요.
YouTube 'ootb STUDIO'
시즌7 첫 화에서 수호는 엑소 멤버 중 유일하게 대학생활을 경험했다는 점을 강조하며 남다른 자신감을 보여줍니다.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 09학번 출신인 수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배우 변요한, 박정민, 임지연이 내 동기"라며 화려한 동기 라인업을 자랑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으로 보입니다.
항공경영학과 체험으로 실제 공항 업무 배우는 수호
이번 에피소드에서 수호가 방문하는 곳은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경영학과입니다.
YouTube 'ootb STUDIO'
항공사 지상직원의 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 이곳에서 수호는 강의실을 찾아가는 길부터 행인들에게 인터뷰를 신청하며 질문을 수집하는 적극성을 보여줍니다.
학교에 도착한 수호는 실제 공항처럼 꾸며진 공간에서 출입국 업무 실습 수업에 참여하게 됩니다. 탑승권 발급부터 수화물 위탁까지, 승객 응대 과정을 직접 체험하며 항공 서비스의 실무를 배우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수호는 이코노미에서 비즈니스 좌석으로 업그레이드되는 경우나 오버부킹 보상 제도, 수하물을 가장 빠르게 받을 수 있는 방법 등 평소 항공 이용객들이 궁금해하는 '현실적인 질문'들을 던져 교수님의 전문적인 답변을 이끌어냅니다.
YouTube 'ootb STUDIO'
한편, 지난 9월 22일 네 번째 미니 앨범 'Who Are You'를 발표한 수호는 프로그램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비행기 에피소드로 축구 스타 메시와의 만남을 언급합니다.
수호는 "공항 라운지에서 메시를 만난 적이 있다"며 "너무 놀라 입을 다물지 못하고 있었는데, 뒤에 있던 엑소 담당 경호원도 깜짝 놀라고 있더라"라고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해 시청자들에게 재미를 선사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