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수)

배우 이유영, '비연예인 남편·딸'과 함께한 결혼식 현장 공개... "도파민 터지는 행복"

배우 이유영, 딸과 함께한 특별한 결혼식 순간 공개


배우 이유영이 결혼식 현장의 소중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지난 23일 이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저께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들을 게재했는데요.


2025-09-24 09 47 11.jpgInstagram '___2u0'


공개된 사진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영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그동안 비공개로 유지해왔던 남편의 얼굴도 함께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웨딩 촬영부터 본식까지 모든 과정이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진행되었음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유영은 "대표님께서 깔끔하고 빠르게 모든 걸 정리해 주셔서 우리는 수월하게 선택만 하면 됐고, 웨딩 촬영부터 본식까지 모든 게 두 달 만에 그것도 너무 만족스럽게 진행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남편과 살면서 다시는 찍어보지 못할 것 같은 여러 멋진 화보와 가족 사진들을 찍어주셨다"며 웨딩 스튜디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도파민 터지는' 완벽한 결혼식


2025-09-24 09 48 13.jpgInstagram '___2u0'


이유영은 결혼식 당일의 분위기에 대해 "환상적인 날씨와 사랑하는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축가와 소중한 가족 친척 친구 지인 동료들 모두 와줘 도파민이 마구마구 터지는 즐겁고 행복한 인생 한 번뿐인, 그야말로 완벽한 결혼식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딸과 함께한 가족 웨딩 사진이었습니다.


이유영은 "무엇보다 남편과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 이 여운이 오래 갈 것 같고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며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에 대한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이유영은 지난해 5월 비연예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마친 후 8월에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