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유영, 딸과 함께한 특별한 결혼식 순간 공개
배우 이유영이 결혼식 현장의 소중한 순간들을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지난 23일 이유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저께 드디어 결혼식을 올렸다"라는 글과 함께 결혼식 사진들을 게재했는데요.
Instagram '___2u0'
공개된 사진에서는 웨딩드레스를 입은 이유영의 아름다운 모습과 함께 그동안 비공개로 유지해왔던 남편의 얼굴도 함께 공개되어 많은 이들의 관심을 받았습니다.
특히 웨딩 촬영부터 본식까지 모든 과정이 두 달이라는 짧은 기간 내에 진행되었음에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었다고 전했습니다.
이유영은 "대표님께서 깔끔하고 빠르게 모든 걸 정리해 주셔서 우리는 수월하게 선택만 하면 됐고, 웨딩 촬영부터 본식까지 모든 게 두 달 만에 그것도 너무 만족스럽게 진행됐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남편과 살면서 다시는 찍어보지 못할 것 같은 여러 멋진 화보와 가족 사진들을 찍어주셨다"며 웨딩 스튜디오에 대한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가족과 지인들의 축복 속에 '도파민 터지는' 완벽한 결혼식
Instagram '___2u0'
이유영은 결혼식 당일의 분위기에 대해 "환상적인 날씨와 사랑하는 친구들의 사랑스러운 축가와 소중한 가족 친척 친구 지인 동료들 모두 와줘 도파민이 마구마구 터지는 즐겁고 행복한 인생 한 번뿐인, 그야말로 완벽한 결혼식이었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눈길을 끈 것은 딸과 함께한 가족 웨딩 사진이었습니다.
이유영은 "무엇보다 남편과 아기와의 소중한 추억. 이 여운이 오래 갈 것 같고 영원히 잊지 못할 것 같다"며 가족과 함께한 특별한 순간에 대한 감동을 표현했습니다.
이유영은 지난해 5월 비연예인 남편과 혼인신고를 마친 후 8월에 딸을 출산했다는 소식이 알려진 바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