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수)

생일 맞이 '아담부부' 조권♥가인 다정한 투샷 공개... "너무 행복했어"

16년 지기 '아담부부', 가인 생일 맞아 달달한 재회


'아담부부'로 알려진 조권과 가인이 특별한 생일 자리에서 만남을 가졌습니다.


지난 22일 조권은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가인과 함께한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어깨동무를 하고 있는 두 사람의 모습과 조권이 가인을 그윽하게 바라보는 장면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조권은 게시물에 "생축"이라는 간결한 문구만 남겨 가인의 생일을 축하하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두 사람은 16년 전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 '아담 커플'로 인연을 맺은 후 지금까지 그 관계를 이어오고 있습니다. 이들의 재회 소식에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제아는 "귀요미들!!"이라는 댓글을, 가수 제롬은 "꺄아아아악"이라는 반응을 보이며 축하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화려한 꽃다발과 함께한 특별한 생일 축하


또 다른 사진에서는 조권이 가인의 몸을 거의 가릴 정도로 큰 화려한 꽃다발과 함께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10년이 넘는 시간이 흘렀음에도 두 사람의 케미스트리는 여전히 빛나고 있어 보는 이들에게 미소를 선사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kwon_jo'


지난 20일 생일을 맞은 가인은 조권의 게시물에 "고마워. 어제 너무 행복했어"라는 댓글을 남기며 감사의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에 조권은 "내가 꽃이랑 옷 사 줬으니까 니가 밥 사"라는 재치 있는 답변으로 화답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오랜만에 '아담커플'의 모습을 본 누리꾼들은 "언니오빠 언제 봐도 잘 어울려요. 진짜 결혼해 주세요", "저는 아직도 아담부부를 그리워합니다. 돌아와, 아담부부!" 등의 댓글을 통해 여전한 팬심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가인과 조권은 2009년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 2'에서 '아담부부'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최근에는 주기적인 만남을 통해 그 근황을 공유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