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ZY 전원 JYP 재계약 성공적 체결
K팝 대표 걸그룹 ITZY(있지)가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와 전원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지난 20일 이 기쁜 소식은 오후 5시 서울 강서구 KBS아레나에서 개최된 네 번째 공식 팬미팅 'ITZY The 4th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ON AIR"'에서 직접 팬들에게 전해졌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로 구성된 ITZY는 이날 팬미팅에서 JYP엔터테인먼트와의 조기 재계약 소식을 깜짝 발표하며 팬들을 환호하게 했습니다.
멤버들은 "큰 사랑과 감사한 마음에 보답하고자 멤버 다 같이 재계약을 하기로 했다"며 "결정을 내릴 수 있었던 건 믿지들 덕분"이라고 진심 어린 소감을 전했습니다.
특히 "7년은 너무 짧았다. 다 같이 못 해본 게 너무 많다"라는 말로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이번 팬미팅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ITZY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번 입증했습니다.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Beyond LIVE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도 동시에 진행되어 전 세계 팬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다채로운 무대로 팬들 사로잡은 ITZY
'IT'z SUMMER' 콘셉트로 등장한 ITZY는 히트곡 'ICY'와 '달라달라'로 공연의 포문을 열었습니다.
이번 팬미팅은 방송국 콘셉트를 차용해 신선함을 더했으며, 멤버들은 각각 카메라 감독, 스타일리스트, 오디오 감독, 아트 감독, 작가로 변신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공연 중반부에는 멤버별 솔로 무대가 펼쳐졌습니다.
리아는 tuki.의 '晩餐歌 - Bansanka', 예지는 나연의 'ABCD', 유나는 아이유의 '스물셋', 채령은 가인의 '피어나', 류진은 정국의 'Standing Next to You'를 각자의 색깔로 재해석했습니다. 이어 다섯 멤버가 함께한 원더걸스의 'So Hot' 커버 무대는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달궜습니다.
JYP엔터테인먼트
ITZY는 'Girls Will Be Girls', '마.피.아. In the morning', 'Promise', 'Sooo LUCKY' 등 히트곡 퍼레이드로 K팝 퍼포먼스 퀸의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또한 'IT'z SUMMER', 'SURF', 'Psychic Lover', 'Be In Love' 등 다양한 곡들로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했습니다.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ITZY는 "시간이 지나면서 MIDZY의 존재와 사랑을 더 많이 느끼게 된다"며 "MIDZY가 있기에 ITZY가 있다. 앞으로도 더 많은 시간을 함께 하면 좋겠다"고 팬들을 향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한편, ITZY는 오는 10월 8일 일본에서 새 정규 앨범 'Collector'를 발표하고, 11일부터 13일까지 도쿄에서 공식 팬미팅 'ITZY The 4th Fan Meeting 있지 믿지, 날자! "ON AIR"'를 개최할 예정입니다.
이번 일본 팬미팅은 데뷔 이후 처음으로 일본 현지에서 진행하는 단독 팬미팅으로, ITZY의 글로벌 활약상을 보여주는 의미 있는 행보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