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1월 05일(수)

카디비, 네 번째 임신 발표... 아이 아빠의 정체는?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사람"

래퍼 카디비, 넷째 임신 발표... NFL 스타 스테폰 딕스와의 새 출발


세계적인 래퍼 카디비(Cardi B)가 네 번째 아이를 임신했다는 소식을 공식적으로 발표했습니다.


지난 17일(현지 시간) CBS Mornings 프로그램에 출연한 카디비는 자신의 임신 사실을 시청자들에게 직접 알렸습니다.


GettyimagesKoreaGettyimagesKorea


방송에서 카디비는 출산 예정 시기에 대해 구체적으로 언급했는데요 "내년 2월 시작되는 '리틀 미스 드라마' 투어 전 아기가 태어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번 임신에 대한 소감으로 "좋다고 생각한다. 아주 강인하고, 이 모든 일을 해낼 수 있다는 게 정말 큰 힘이 된다"며 긍정적인 마음가짐을 드러냈습니다.


특히 카디비는 "아이를 갖고, 낳는 동안에도 이 모든 일을 하고 있고, 저와 제 남자친구는 서로를 정말 잘 지지하고 있다"고 전하며 현재 파트너와의 관계에 만족감을 표현했습니다.


NFL 스타 스테폰 딕스와의 새로운 인연


이번 임신의 아버지는 NFL 스타 스테폰 딕스로 알려졌습니다. 


GettyImages-2234157895.jpg스테폰 딕스 / GettyimagesKorea


카디비는 방송에서 "스테폰 딕스는 내가 정신적으로나 육체적으로 안전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사람이다"라며 현재 남자친구에 대한 깊은 신뢰와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카디비는 전 남편 오프셋과의 이혼 후 새로운 관계를 시작하는 것에 대한 심경도 털어놓았습니다.


"(오프셋과 이혼 후) 다시 사랑에 빠지는 것이 조심스러웠다. 하지만 딕스가 '내가 너를 위로해줄 기회를 달라'고 했다"는 말을 덧붙이며 새로운 관계에서 느끼는 안정감을 전했습니다.


재미있게도 카디비는 방송 당시까지 부모님에게 임신 사실을 알리지 않았다고 고백하며 "부모님이 무섭다"는 농담을 건네기도 했습니다.


스테폰 딕스는 미국 국적의 미식축구 선수로 현재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 소속의 와이드 리시버로 활약하며 NFL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