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아내 선혜윤 PD, 딸 대학 합격 소식 전해
방송인 신동엽의 아내 선혜윤 PD가 딸의 대학 합격 소식을 SNS를 통해 알렸습니다.
선혜윤 PD는 지난 15일 반려견 크림이의 SNS 계정을 통해 기쁜 소식을 전했는데요.
Instagram 'cream_maknae'
선혜윤 PD는 "활기찬 월요일 아침입니다. 아침에 일어난 엄마의 first view #쩍벌개딸 #안구테러 #눈꼽은뽀나쓰"라는 글과 함께 반려견 크림이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이어 "그동안 엄마가 참 많이 비빴쥬~~~ 언니의 대학 합격으로 이제 좀 여유가 생겼으니 크림이 소식 좀 더 자주 올려볼게요!!!"라며 딸의 대학 입시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음을 알렸습니다.
교육열 높은 신동엽 가족, 중3 아들 고입 준비 중
선혜윤 PD는 딸의 대학 합격 소식과 함께 중학교 3학년인 아들에 대한 언급도 잊지 않았습니다.
그는 "그러나 우리집엔 중삼이가"라고 말하며 "담달엔 중삼이 고입으로 다시 바쁠 예정"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이처럼 자녀들의 교육에 열정적인 모습을 보여주어 많은 학부모들의 공감을 얻고 있습니다.
신동엽 / 뉴스1
신동엽은 2006년 선혜윤 PD와 결혼하여 행복한 가정을 꾸리고 있습니다.
부부는 2007년생 딸 신지효 양과 2010년생 아들 신규완 군, 이렇게 두 자녀를 두고 있는데요. 방송에서 유쾌한 모습을 보여주는 신동엽의 가정 내 자상한 아버지 모습도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