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6일(화)

'방민아 친언니' 가수 린아, 임신 발표... "15주, 태명은 '꼼꼼이'"

방민아 친언니 린아,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 전해


가수 린아(본명 방현아)가 결혼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룹 걸스데이 출신 배우 방민아의 친언니로 알려진 린아는 지난 15일 자신의 SNS를 통해 임신 소식을 알렸는데요.


인사이트Instagram 'ms__bread91'


린아는 "쨔잔 우리 인생에 들어온 새멤버를 소개합니다. 꼼꼼이는 이제 막 15주가 되었습니다"라며 현재 임신 15주차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모든 게 처음이라 낯설고 서툴지만 재미나게 즐겨보려구요. 끝까지 슬기로운 임신생활 가보자고"라며 첫 임신에 대한 설렘과 기대감을 표현했습니다.


린아는 메시지를 이어가며 "이모 삼촌들 내년 3월에 만나요"라고 출산 예정 시기를 내년 3월로 공개했습니다. 또한 "옆에서 챙겨주랴 웃겨주랴 고생이 많은 오빠 고마워. 앞으로도 잘 부탁해 히히"라며 남편에 대한 고마움도 전했습니다.


린아와 남규하, 올해 초 결혼식 올려


린아는 골프 캐디 출신 남규하와 지난 1월 서울 한강 세빛섬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Instagram 'ms__bread91'Instagram 'ms__bread91'


양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결혼식 이후 8개월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한 것입니다.


남규하는 프로골퍼 박결, 안신애의 캐디로 활동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린아는 임신 소식을 전하며 "임밍아웃 붉은말띠맘 내가 엄마라니 우리가 엄빠라니"라는 말로 부모가 된다는 사실에 대한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방민아와 린아, 자매 연예인으로 주목


린아의 동생인 방민아는 걸스데이 멤버로 활동하며 인기를 얻었으며, 현재는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ms__bread91'


방민아는 드라마 '오마이비너스', '병원선', '오늘부터 우리는' 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습니다.


린아 역시 가수로 활동하며 자신만의 음악 세계를 구축해왔는데요. 이번 임신 소식으로 새로운 인생 챕터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팬들은 린아의 임신 소식에 축하 메시지를 보내며 건강한 출산을 기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린아가 전할 임신 생활과 예비 엄마로서의 모습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