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6일(화)

'혼전순결' 강조해온 강균성, 성욕 끓어오를 때면... "저는 '이것' 타고 잠재운다"

강균성, 오토바이 타는 뜻밖의 이유 공개


가수 강균성이 자신의 오토바이 취미 뒤에 숨겨진 의외의 이유를 방송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13일 방송된 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에서는 박서진이 생애 첫 패션위크에 도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는데요. 이 과정에서 박서진은 워킹 팁을 얻기 위해 코미디언 김용명과 함께 강균성의 집을 방문했습니다.


2025-09-14 08 35 33.jpg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강균성은 두 사람에게 집 구경을 시켜주었고, 이 과정에서 김용명과 박서진은 진열장에 전시된 헬멧을 발견했습니다.


김용명이 "너 진짜 오토바이 좋아하나 보다"라며 놀라움을 표현하자, 강균성은 이를 자신의 "취미생활 중 하나"라고 간단히 설명했습니다.


혼전순결과 오토바이의 의외의 관계


그러나 스튜디오에서 이 장면을 지켜보던 박서진이 강균성의 오토바이 취미에 담긴 의외의 이유를 폭로했습니다.


박서진은 "균성이 형이 왜 오토바이 좋아하는지 아세요?"라고 질문을 던진 후 "형이 혼전순결을 지키는 사람이다. 그거가 막 끓어오를 때 오토바이를 타고 나가서 막 잠재우고 오신대요"라고 설명했습니다.


2025-09-14 08 36 01.jpgKBS2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이어진 방송 화면에서는 강균성이 "스킨십하다가 '아, 진짜 힘들다. 오늘'"이라며 성욕을 참는 모습이 자료 화면으로 공개되어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매주 토요일 오후 10시 20분에 KBS2를 통해 방송되고 있습니다.


강균성의 솔직한 고백은 시청자들에게 친근함과 함께 공감을 불러일으켰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