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이미숙 유튜브 채널에 깜짝 등장... 팬심 가득한 현장
배우 전지현이 이미숙의 유튜브 채널에 깜짝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습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숙스러운 미숙씨'에는 "전지현·박해준·오정세·김해숙 총출동! (북극성) 제작발표회 현장 직캠"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영상에는 지난 10일 열린 디즈니 플러스 드라마 '북극성' 제작발표회 현장의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Youtube '숙스러운 미숙씨'
영상 속에서 이미숙은 평소 전지현의 팬이라고 밝힌 PD에게 직접 전지현을 소개하는 특별한 순간을 만들어주었습니다.
카메라를 발견한 전지현은 "아, 유튜브 찍는 거냐?"라고 물었고, PD가 "계속 찍고 있다"고 답하자 머쓱한 웃음을 지었습니다. 이미숙이 "찍어"라고 말하자 전지현은 "아, 찍으시는 거냐. 찍지도 못하고 얼굴만 빨개진다"며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북극성' 주연 배우들의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
전지현은 이어서 "이미숙 칭찬받은 전지현입니다. 선생님이 너무 예쁘게 하고 오셔서 저도 밀릴까 봐 긴장했다"고 덧붙이며 이미숙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냈습니다.
Youtube '숙스러운 미숙씨'
또한 "지금 유튜브 나오는 거예요? 100만 화이팅!"이라는 말로 이미숙의 유튜브 채널을 응원하며 현장 분위기를 더욱 화기애애하게 만들었습니다.
한편, 전지현과 이미숙이 함께 출연하는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북극성'은 유엔대사로서 국제적 명성을 쌓아온 문주(전지현)가 대통령 후보 피격 사건의 배후를 쫓는 과정에서, 그녀를 지켜야만 하는 국적불명의 특수요원 산호(강동원)와 함께 한반도를 위협하는 거대한 진실을 마주하는 첩보 멜로 시리즈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