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결혼식 하객 명단 공개, 런닝맨 멤버들과 절친들 참석
김종국이 자신의 결혼과 관련된 소문에 대해 일부 해명하면서 결혼식에 초대한 하객 명단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11일 유튜브 채널 '짐종국'에는 '호랑이 장가 가는 날...(Feat. 런닝맨, 용띠클럽, 조나단, 강훈, 주우재, 서장훈, 쇼리 외)'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되었는데요.
YouTube '김종국 GYM JONG KOOK'
김종국은 영상에서 "결혼을 축하해 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린다. 여러 사정으로 조용히 식을 치르느라 많은 이야기를 전하지 못해 죄송하다. 이해해 주신 분들께 감사드린다"고 진심 어린 인사를 전했습니다.
갑작스러운 결혼 발표에 대한 해명
영상에서는 김종국이 지인들에게 결혼 소식을 전하는 장면도 함께 공개되었습니다.
지인들이 갑작스러운 발표에 '속도위반이냐'고 묻자 김종국은 "결정을 한 지 얼마 안 됐다. 급하게 하게 됐지만 속도위반은 아니다. 내 나이에 속도위반이면 복이다. 어머니가 '미우새'에 안 나온 이유도 결혼 준비 때문이었다"고 설명했습니다.
가수 김종국 / 뉴스1
결혼식 참석자와 이광수 불참 이유
'짐종국' 채널에 따르면, 김종국의 결혼식에는 '런닝맨' 멤버들인 유재석, 지석진, 하하, 송지효, 양세찬, 최형인 PD와 '용띠클럽' 멤버인 차태현, 장혁, 홍경민, 그리고 주우재, 강훈, 서장훈, 조나단, 쇼리 등이 참석했습니다.
이외에도 변호사, 스타일리스트, 매니저, 마선호를 비롯한 함께 운동하는 멤버들만 초대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객 명단에서 이광수가 빠진 점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이광수 / 뉴스1
이광수는 2010년 7월부터 '런닝맨' 원년 멤버로 활동하며 11년 동안 김종국과 매주 만난 사이로 두 사람은 꽤 친한 관계로 알려져 있었기 때문입니다.
이에 대해 한 관계자는 "이광수는 당시 베트남에서 영화 '러브 바리스타' 프로모션에 참여하고 있었다"며 "이미 프로모션 일정이 결정된 후 결혼 소식을 접했다"고 설명했습니다.
김종국은 지난 5일 서울 강남의 한 호텔에서 비연예인 여성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