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위버맨쉬' 콘서트 실황, 스크린으로 만난다
K팝 대표 솔로 아티스트 지드래곤(G-DRAGON)의 8년 만의 월드투어 '위버맨쉬' 공연 실황을 담은 영화가 극장에서 관객들과 만납니다.
11일 배급사 CJ ENM과 CJ 4DPLEX는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가 오는 10월 29일 개봉을 확정했다고 밝혔습니다.
CJ ENM 제공
이번 영화는 지드래곤의 월드투어 '위버맨쉬'의 시작점이었던 고양 콘서트 현장을 생생하게 담아냈는데요.
'위버맨쉬' 투어는 한국을 시작으로 도쿄, 불라칸, 오사카, 마카오, 시드니 등 아시아 태평양 11개 도시를 성공적으로 순회했으며, 현재는 북미와 유럽 투어로 글로벌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중입니다.
명곡 퍼레이드와 특별 게스트의 향연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지드래곤만의 독보적인 무대 매력을 스크린에 온전히 담아냈습니다.
영화에는 '삐딱하게', '니가 뭔데(Who You?)' 등 그의 대표곡들은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시작을 알렸던 '하트브레이커'(HEARTBREAKER)부터 컴백곡 '파워'(PO₩ER)와 '홈 스위트 홈'(HOME SWEET HOME)까지 다양한 명곡들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특히 이번 영화에서는 태양, 대성, CL 등 화려한 게스트들과 함께한 특별 무대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기대를 한층 더 높이고 있습니다.
Instagram 'xxxibgdrgn'
관객들은 영화관에서 콘서트장의 생생한 현장감과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더불어 이 영화는 SCREENX, 4DX, ULTRA 4DX 등 모든 특수 포맷으로도 개봉될 예정이어서 다양한 방식으로 지드래곤의 공연을 즐길 수 있습니다.
개봉 확정 소식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무대 위 지드래곤의 모습만을 단독으로 담아 강렬한 인상을 남깁니다.
'지드래곤 인 시네마 '위버맨쉬'는 오는 10월 29일 CGV에서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