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나영, 고급 냄비에 대한 '찐애정' 공개
방송인 김나영이 자신이 사용하는 고가의 프리미엄 냄비에 대한 애정을 솔직하게 드러냈습니다.
지난 7일 유튜브 채널 '김나영의 노필터TV'에서는 "2년만에 소개하는 나영이네 주방찐템 냄비, 도마, 칼 정보 다 있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공개되었는데요.
이 영상에서 김나영은 자신이 실제로 애용하는 주방 아이템들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특히 "많은 분들이 아시는 브랜드"라며 소개한 냄비에 대한 애정이 돋보였습니다.
YouTube '김나영의 노필터TV'
김나영은 해당 냄비 브랜드에 대해 "한 4년 됐나. 여기 시스템이 되게 특이하다. 아는 사람을 통해 갈 수 있다. 가면 음식을 엄청 많이 해준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또한 "정말 신기하다. 냄비에서 어떻게 저런 음식이 나오지? 밥을 엄청 많이 먹여준다. 배부르게. 그런 다음 이제 사게 된다"라고 독특한 구매 경험을 전했습니다.
프리미엄 냄비의 가격과 가치
김나영이 소개한 냄비는 미국에서 제작된 프리미엄 스테인리스 조리도구 브랜드 S사의 제품으로 알려졌습니다.
YouTube '김나영의 노필터TV'
이 브랜드는 일반적인 유통 방식이 아닌 소개 기반의 데모 방식으로 판매되며, 공식 온라인몰 없이 지인 초청이나 설명회를 통해서만 구매가 가능한 특별한 판매 전략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격대에 대해 김나영은 "가격대가 좀 있다. 저도 냄비가 너무 비싼 거 아니야? 하는데, 이미 먹었지 않나"라며 솔직한 심정을 토로했습니다.
또한 "냄비를 사게 될 때, 내가 어떤 냄비를 많이 쓸지를 몰라서, 작은 것도 사고, 큰 것도 사고. 그리고 많이 살수록 할인이 된다. 그러니까 막 사는 것"이라고 구매 과정을 설명했습니다.
YouTube '김나영의 노필터TV'
S사 제품의 가격은 일반 조리도구와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편으로, 소형 냄비 한 개에만 약 70만~90만 원대, 중형 이상 제품은 100만 원이 넘는 경우가 많습니다.
김나영이 언급한 대로 작은 것과 큰 것을 구매했다면, 냄비 두 개의 가격만 약 200만 원에 육박할 것으로 추정됩니다.
하지만 김나영은 "그분이 이야기해 주셨었다. 비싸다고 생각되지만, 쓰다 보면 평생 쓰는 거다. 그래서 나중에 보면 비싸지 않다고. 근데 계속 쓰다 보니 저도 그렇게 됐다"라며 고가의 주방용품이 가진 가치에 대한 생각을 전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