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양현민♥최참사랑, 시험관 9번 만에 '득녀'... 결혼 7년 만에 부모된다

양현민-최참사랑 부부, 8번의 시험관 시술 끝에 임신 성공


배우 양현민과 최참사랑 부부가 오랜 기다림 끝에 부모가 된다는 기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지난 1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 7년 차 부부인 이들은 "저희가 엄마, 아빠가 됐습니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df.jpg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양현민은 방송에서 "정말 다 '동상이몽' 덕분이다. '동상이몽' 만나서 엄마, 아빠가 된다. 감사하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특히 최참사랑은 이번 임신이 쉽게 이루어진 것이 아님을 고백했는데요. 그녀는 "시험관을 8번 한 것 같고, 이번이 9번째였다"라고 밝혀 시청자들에게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오랜 노력 끝에 찾아온 기쁨


부부는 "이전에는 뭐가 안 맞았는지 모르겠지만, 병원을 옮기고 한 번에 됐다"면서 "'동상이몽'을 통해 선생님을 소개받아서 한 번에 성공한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들의 진솔한 이야기는 같은 고민을 하는 많은 부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가 되었습니다.


gfhf.jpg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특히 양현민은 아버지가 된다는 소식을 전하며 감정이 북받쳐 울컥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진짜 아빠가 되고 싶은데, 그 말을 평생 못 듣나 했었다. 그런데 건강하게 나오면 언젠가 나한테 아빠라고 할 거 아니냐? 그게 정말 고맙더라"라고 솔직한 심정을 털어놓았습니다.


8번의 실패를 이겨낸 부부의 감동 스토리


hfdh.jpg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


양현민은 아내 최참사랑의 고생에 대한 감사함도 잊지 않았습니다.


"아내가 진짜 고생 많았다. 시험관 시술을 하지 말자고 그랬다"며 아내를 향한 미안함과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그는 "시험관이 몸도 힘들지만, 가장 힘들었던 건 실패다. 그걸 8번 겪지 않았나? 실패할 때마다 '우리가 뭐가 모자라나? 큰 잘못을 했나?' 그런 감정이 힘들었다"라고 말해 출연진까지 감동시켰습니다.


네이버 TV '동상이몽2_너는 내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