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원영, 군복 입고 완벽한 비주얼 뽐내
아이브(IVE) 멤버 장원영이 군복을 입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여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장원영은 지난 28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이모티콘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Instagram 'for_everyoung10'
공개된 사진 속 장원영은 푸른 자연을 배경으로 다양한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특히 거수 경례를 하는 모습에서는 군인 같은 당당함과 아이돌의 세련된 매력이 동시에 느껴졌습니다. 이번 군복 착용은 유튜브 웹 예능 '전과자' 출연을 위한 병영 체험의 일환으로 진행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장원영은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와 세련된 이미지로 군복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군복이라는 다소 딱딱할 수 있는 의상도 그녀만의 스타일로 멋스럽게 연출해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병영 체험 후 지친 모습도 '귀여움 폭발'
Instagram 'for_everyoung10'
특히 마지막에 공개된 사진은 많은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병영 체험을 마친 후 완전히 지친 장원영의 모습이 담겨 있었기 때문인데요. 앞서 공개된 사진들과는 달리 헝클어진 머리로 멍하니 허공을 바라보는 모습이 팬들의 시선을 집중시켰습니다.
이처럼 장원영은 완벽한 비주얼은 물론, 솔직하고 자연스러운 모습까지 공개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습니다. 한편, 장원영은 오는 12월 6일과 7일 양일간 가오슝 내셔널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10주년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5(10th Anniversary Asia Artist Awards 2025)'의 MC를 맡을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