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허니제이, 남편과 '불화설' 돌자 '이것' 선물받은 모습 공개하며 논란 종식

허니제이, 남편 정담과 불화설 종식... 생일 맞아 명품 가방 선물 받아


인기 댄서 허니제이가 남편 정담과의 불화설을 완전히 종식시켰습니다.


최근 부부 사이에 갈등이 있는 것 아니냐는 추측이 있었으나, 생일 선물로 받은 명품 가방으로 이러한 소문이 해소되었습니다.


image.pngInstagram '__honey.j__'


허니제이는 지난 27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오두방정 생일선물 전달식"이라는 문구와 함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이 영상은 허니제이의 홈캠으로 촬영된 것으로, 남편 정담이 26일 0시에 춤을 추며 생일 선물을 들고 등장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정담이 건넨 선물은 명품 가방이 담긴 쇼핑백이었으며, 이를 받은 허니제이는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신나게 막춤을 추며 화답했습니다. 이 즐거운 순간에 부부의 딸 러브도 함께 춤을 추며 가족의 행복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영상 속에서 정담은 "생일 축하해 자기야. 올해 고생했어"라며 허니제이를 따뜻하게 안아주었고, 허니제이도 "고마워"라고 진심 어린 감사를 표현했습니다.


이 장면은 두 사람 사이의 애정이 여전히 깊다는 것을 보여주는 증거가 되었습니다.


image.pngInstagram '__honey.j__'


최근 불거진 부부 불화설과 허니제이의 해명


허니제이와 정담 부부는 최근 불화설에 휩싸인 바 있습니다. 이러한 소문은 허니제이가 5월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영상에서 한 발언 때문이었습니다.


당시 그녀는 "러브가 없었다면, 연애만 했다면 아마 벌써 헤어졌을 것"이라고 말해 팬들 사이에서 부부 관계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냐는 우려를 낳았습니다.


이후 허니제이는 이러한 오해를 풀기 위해 "걱정하시는 분들이 많은데 다른 부부들처럼 저희도 달달하기도 하고 매콤할 때도 있을 뿐이다. 현실 부부의 모습에 공감해 주실 거라 생각했다"고 해명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