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갓세븐' 유겸, 다음달 군대 간다... "짧게 느껴질 수 있도록 시간 소중히 보낼 것"

갓세븐 유겸, 9월 29일 육군 군악대 입대 확정


그룹 갓세븐(GOT7)의 멤버 유겸이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 입대 날짜를 확정했습니다.


유겸의 소속사 AOMG는 지난 23일 공식 SNS를 통해 유겸이 병무청으로부터 '전문 특기병' 최종 합격 통보를 받았다고 발표했습니다.


image.png갓세븐 유겸 / AOMG


AOMG 측은 유겸이 오는 9월 29일 입소해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후, 육군 군악대에서 복무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유겸은 음악적 재능을 살려 군악대에서 특기병으로 복무하게 됐는데요, 이는 그의 음악적 역량을 인정받은 결과로 볼 수 있습니다.


팬들을 향한 진심 어린 메시지


유겸은 입대 소식이 알려진 후 자신의 SNS에 자필 손편지를 게재하며 팬들에게 직접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는 "우리나라를 위해 몸 조심히 건강히 군대 들어가서 잘하고 오겠다"는 다짐과 함께 아가새(갓세븐 팬덤명)를 향한 애정을 표현했습니다.


2025-08-25 10 01 31.jpgInstagram 'yugyeom'


특히 "보고 싶으면 제 노래 들으면서 그리워해달라"며 "항상 발전하고 성장한 모습으로 멋지고 좋은 앨범으로 금방 돌아오겠다"라는 약속을 전했습니다. 이러한 진심 어린 메시지는 팬들에게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다양한 활동으로 빛난 입대 전 행보


갓세븐의 막내이자 AOMG 소속 솔로 아티스트로서 유겸은 입대 전까지 활발한 음악 및 공연 활동을 이어왔습니다.


그는 월드투어 'TRUSTY'(트러스티)를 성공적으로 진행했으며, 지난 6월에는 두 번째 솔로 정규앨범 'Interlunar(인터루나)'를 발매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했습니다.


또한 올해 초에는 갓세븐 완전체로 'WINTER HEPTAGON(윈터 헵타곤)' 앨범을 발매하고 한국과 태국에서 단독 공연을 개최하는 등 그룹 활동에도 충실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