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빈, 이광수와의 8년 장기 연애 비결 공개
배우 이선빈이 연인이자 동료 배우 이광수와의 장기 연애 비결을 솔직하게 공개했습니다.
지난 2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한 이선빈은 8년 동안 이어온 공개 연애에 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날 방송에서 MC 신동엽은 이선빈을 소개하며 "이광수 씨랑 8년째 공개 연애 중, 너무 예쁘게 잘 만나고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장기 연애의 비결을 묻는 질문에 이선빈은 "8년이나 되다 보니까 이런 걸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다"고 운을 뗀 후 진솔한 답변을 이어갔습니다.
성향과 코드의 일치가 장기 연애의 핵심
이선빈은 장수 커플의 비결에 대해 "결국에는 본인의 성향과 맞거나 코드가 맞는 게 제일 중요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녀는 "개그 코드라든지 식성도 그럴 수 있고 이런 게 잘 맞으면 노력하지 않아도 장기 연애할 수 있는 것 같다"고 설명했습니다.
특히 이광수와는 어떤 부분이 잘 맞느냐는 질문에 이선빈은 "저는 개그 코드가 잘 맞는다, 둘 다 장난꾸러기라는 이야기를 많이 듣는다"고 답했습니다. 또한 "저를 작품 안에서 겪어보신 분들은 (이광수와) 인연이 있으시면 '왜 둘이 만나는지 알겠다'라는 말을 듣는다"고 전했습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선빈은 "그런 걸 보면 분위기라든지 재밌는 걸 좋아하고 장난꾸러기 같은 부분이 잘 맞나 보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이러한 솔직한 고백에 '미운 우리 새끼' 패널들은 부러움을 표현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