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센조' 출연진들의 반가운 재회
배우 송중기가 드라마 '빈센조'에서 함께 호흡을 맞췄던 동료 배우들과 뜻깊은 만남을 가졌습니다.
지난 22일 배우 조한철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송중기를 비롯한 '빈센조' 출연진들과의 단체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Instagram '1season73'
조한철은 게시물에 "#디이펙트 #송중기 #서은수 #이상희 #권승우 #박정표 뒤풀이만 함께하기 철수 경원 훈민정 의식 준호 찬주 승훈 음… 또… 다 반가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tvN 인기 드라마 '빈센조'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한자리에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여전한 동안 외모로 시선 집중
특히 사진 속 송중기는 모자를 쓴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아이의 아빠가 된 후에도 변함없는 그의 동안 외모는 많은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송중기는 지난 2023년 케이티 루이즈 손더스와 재혼한 후 현재 아들과 딸, 두 자녀를 슬하에 두고 있지만, 여전히 변함없는 청량한 비주얼을 유지하고 있어 화제가 되었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SNS, 뉴스1
이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빈센조' 시즌2 기다려요", "너무 그리워", "귀여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특히 많은 팬들이 '빈센조' 시즌2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며 배우들의 재회에 환호했습니다.
송중기와 '빈센조' 출연진들의 이번 만남은 드라마 종영 후에도 이어지는 그들의 돈독한 우정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특별한 순간을 선사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