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으로 활동 중단한 박봄, SNS로 팬들과 소통
건강상의 이유로 활동을 중단했던 가수 박봄이 최근 자신의 SNS를 통해 오랜만에 팬들과 소통했습니다.
박봄은 개인 SNS 계정에 "자기 전 사랑해 여러분. #박봄 #bompark"이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Instagram 'newharoobompark'
공개된 사진 속 박봄은 단정한 모습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며 변함없는 미모를 자랑했는데요. 이 게시물에 팬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많은 네티즌들이 "건강이 이제 괜찮은 건가?", "또 2NE1 무대에서 보고 싶다", "완전체 기대할게요"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박봄의 건강 회복과 활동 재개를 기원했습니다.
소속사, 박봄의 건강 이상으로 2NE1 활동 불참 공식 발표
지난 6일 박봄의 소속사 디네이션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입장을 통해 박봄의 활동 중단 소식을 전했습니다.
소속사 측은 "많은 팬 분들이 2NE1 완전체 활동에 성원을 보내주고 계시는 만큼 이러한 소식을 전해드리게 되어 마음이 무겁다"며 안타까운 마음을 전했습니다.
Instagram 'newharoobompark'
또한 "최근 의료진으로부터 충분한 휴식과 안정이 필요하다는 소견을 받은 만큼 깊은 논의 끝에 부득이하게 이런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하며, 박봄이 향후 2NE1 일정에 함께하지 못한다는 사실을 알렸습니다. 소속사는 "박봄이 회복할 수 있도록 팬 여러분의 따뜻한 격려 부탁 드린다"며 "더불어 박봄의 빈자리가 느껴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할 산다라박, CL, 공민지에게도 응원 보내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습니다.
박봄은 이미 지난달 26일 예정되었던 '워터밤 부산 2025' 무대에도 갑작스럽게 불참한 바 있습니다.
당시 소속사는 불참 사유를 구체적으로 밝히지 않았지만, 일부에서는 박봄의 잦은 스케줄 불참으로 인해 건강 상태를 우려하는 목소리가 나오기도 했습니다.
한편, 박봄을 제외한 2NE1의 나머지 멤버들은 오는 9월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개최되는 '워터밤 발리 2025' 무대에 오를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