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개그맨 임종혁, 아빠 된다... 결혼 1년 만에 자연임신 성공

개그맨 임종혁 부부, 자연 임신 성공 소식 전해


개그맨 임종혁의 아내 김한나가 임신 소식을 전해 축하 메시지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지난 21일 김승혜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임신 성공 비밀 대공개! 임산부, 예비맘들의 마라맛 임신 토크' 영상에서 김한나는 자신의 임신 소식을 공개했는데요.


영상에는 김승혜와 함께 박소영, 오나미, 박보미, 김한나가 출연해 임신과 관련된 다양한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df.jpgYoutube '김승혜'


김한나는 영상에서 "나는 배란 테스트기도 안 했고, 산부인과도 안 갔다. 정말 축복이고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습니다. 특별한 의학적 도움 없이 자연 임신에 성공한 것에 대한 기쁨을 표현했습니다.


자연 임신 성공 비결 공개


김한나는 자연 임신에 성공한 비결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그녀는 "생리 어플로 배란일 체크하고 그날을 기준으로, 거기서부터 (임신 가능성을) 계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특별한 의료적 개입 없이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자연스러운 방법으로 임신 계획을 세웠다는 점이 주목됩니다.


gjg.jpgYoutube '김승혜'


임신 사실을 알게 된 순간에 대해서도 김한나는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그녀는 "(배란기 이후) 9일 되는 날 얼리테스트기를 했는데 처음엔 한 줄이었다. 그런데 이후 미세하게 두 줄이 됐다"며 "오빠 깨워서 보여 줬더니 '두 줄이네' 하더라"고 당시 상황을 생생하게 전했습니다.


인사이트Instagram 'kkkkkkomak'


임종혁은 2013년 tvN '코미디빅리그'를 통해 데뷔했으며, 이듬해인 2014년 KBS 29기 공채 개그맨으로 활동하며 방송계에서 자리를 잡았습니다.


김한나는 전 아리랑 TV 기상캐스터이자 미국 교포 출신 영어 아나운서로,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등 주요 국제 행사에 참여한 경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YouTube '김승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