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동원, 반려견과 함께한 특별한 찜질방 체험
가수 정동원이 반려견 테디와 함께 특별한 '펫 찜질방' 체험을 공개하며 팬들에게 색다른 모습을 선보였습니다.
지난 21일 정동원의 공식 유튜브 채널 '정동원(JD1)'에 업로드된 영상에서는 정동원과 테디의 찜질방 나들이가 담겨 있는데요.
YouTube '정동원(JD1)'
정동원은 테디의 다이어트를 위해 펫 찜질방을 방문했지만, 겁이 많은 테디가 쉽게 적응하지 못하면서 예상치 못한 좌충우돌 상황이 연출됐습니다. 이에 정동원은 "아들이랑 같이 온 기분이라 더 특별하다"며 반려견을 향한 애정 어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사우나 마니아로 밝혀진 정동원의 솔직한 고백
특히 이날 방송에서 정동원은 사우나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고백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그는 "사실 저는 원래 사우나를 정말 좋아한다. 일주일에 세 번은 꼭 가는 편"이라며 자신이 사우나 마니아임을 밝혔습니다.
YouTube '정동원(JD1)'
더욱 흥미로운 것은 정동원의 연예인 사우나 에피소드였는데요. 그는 "강남 호텔 사우나에도 자주 가는데, 거기 가면 연예인들을 진짜 많이 만난다. 다 벗은 상태라 그런지 아무도 못 알아본다"라는 폭탄 발언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테디와 함께한 찜질방 다이어트와 먹방
정동원은 테디와 함께 '찜질 다이어트'에 도전한 후, 찜질방 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표 간식인 계란 먹방까지 선보였습니다. 그는 "현실은 그냥 평범한 남자의 계란 먹기일 뿐"이라며 유쾌한 입담으로 시청자들과 소통했습니다.
한편, 정동원은 지난 5일 박진영의 곡 '이지 러버'를 리메이크한 싱글을 발표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