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7월 27일(일)

[속보] 의정부 노인보호센터 50대 여성 살해 용의자, 수락산서 숨진 채 발견

의정부 노인보호센터 살인사건 용의자, 수락산에서 숨진 채 발견


경기도 의정부시의 한 노인보호센터에서 50대 여성 직원이 흉기에 찔려 사망한 사건이 발생한 가운데, 유력한 용의자로 지목된 60대 남성이 수락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이 사건은 스토킹 신고를 당했던 60대 남성이 연루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7일 의정부경찰서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 30분경 수락산 등산로를 지나던 등산객이 60대 남성 A씨의 시신을 발견하고 경찰에 신고했습니다. A씨는 발견 당시 이미 사망한 상태였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망 원인을 조사 중입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gettyimagesBank


이에 앞서 지난 26일 오후 5시 15분경 의정부시의 한 노인보호센터에서는 50대 여성 B씨가 흉기에 찔린 채 동료에 의해 발견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이달 중순 B씨에게 접근했다가 스토킹 혐의로 신고를 당한 인물로 확인됐습니다.


경찰은 B씨 살인 사건 직후부터 A씨를 유력한 용의자로 특정하고 행방을 추적해왔으나, 결국 A씨는 수락산에서 숨진 채 발견됐습니다.


현재 경찰은 두 사건의 연관성과 정확한 사건 경위를 파악하기 위해 수사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기사의 이해를 돕기 위한 자료 사진 / 사진=인사이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