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인사이트] 유진선 기자 = 농심이 월드컵 시즌을 앞두고 글로벌 축구 스타 손흥민과 함께한 신라면 광고를 공개했다.
이와 함께 '영국 축구 경기 관람권' 증정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해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이번 광고는 '온 국민이 함께하는 응원'을 테마로, 패스를 주고받으며 한 마음으로 승리를 염원하는 손흥민과 국민들의 모습이 담겼다.
광고를 접한 누리꾼들은 "손흥민 신라면 조합 쭉 이어가 주세요", "얼마 전 해트트릭으로 가슴 울리더니 신라면으로 또 한 번 울리시네요"등의 반응을 보였다.
농심
농심은 손흥민의 사진이 인쇄된 '한정판 패키지 인증샷'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SNS에 제품 인증샷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 '#신라면, #신라면손흥민'을 업로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참여자들 중 추첨을 통해 영국 프로축구 VIP석 경기 티켓, 항공권과 숙박권 등 풍성한 혜택이 담긴 여행권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손흥민 친필 사인 유니폼과 신라면 축구 유니폼 등 다채로운 경품이 준비돼 있다.
농심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농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라면과 손흥민의 인연은 이번이 세 번째다.
농심은 세계적인 아이콘으로 부상한 손흥민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 파워를 한층 더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농심 관계자는 "신라면은 박지성, 송강호, 이세돌 등 한국을 대표하는 얼굴들과 함께 해 왔다"며 "'세계를 울리는 신라면'이라는 광고 카피처럼 올 연말에는 온 세계를 놀라게 할 손흥민의 활약을 기대한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