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어색해도 어쩔수가 없다"... 이병헌, 박찬욱 감독과 '유퀴즈' 촬영

이병헌-박찬욱 감독, '유퀴즈' 촬영 현장 공개


배우 이병헌이 박찬욱 감독과 함께한 '유 퀴즈 온 더 블록' 촬영 현장을 공개했습니다.


이병헌은 21일 자신의 개인 소셜 미디어 계정을 통해 "어색해도.. 어쩔수가없다..."라는 짧은 메시지와 함께 촬영 현장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Instagram 'byunghun0712'


공개된 영상에는 이병헌과 박찬욱 감독이 제작진의 지시에 따라 다양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두 사람은 주머니에 손을 넣거나 팔짱을 끼는 등 여러 자세를 취하며 촬영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는데요. 국내 최고 배우와 세계적인 감독의 만남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습니다.


화제의 영화 '어쩔수가없다'로 뭉친 명품 조합


앞서 '유퀴즈' 제작진은 지난 18일 "박찬욱 감독과 이병헌이 '유퀴즈'에 함께 출연한다"며 "방송일은 미정"이라고 공식 발표한 바 있습니다.


두 사람의 예능 프로그램 동반 출연은 영화 '어쩔수가없다'의 홍보 일환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보입니다.


Instagram 'byunghun0712'


박찬욱 감독의 신작 '어쩔수가없다'는 만족스러운 삶을 살던 회사원 '만수'(이병헌)가 갑작스럽게 해고된 후, 가족과 집을 지키기 위해 재취업을 향한 자신만의 전쟁을 준비하는 과정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 영화는 이병헌을 비롯해 손예진, 박희순, 이성민, 염혜란, 차승원 등 한국을 대표하는 명배우들이 총출동해 제작 단계부터 큰 화제를 모았습니다.


특히 '어쩔수가없다'는 제82회 베니스국제영화제 경쟁 부문에 한국 영화로는 13년 만에 초청되는 쾌거를 이루었으며, 제30회 부산국제영화제의 개막작으로도 선정되어 작품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영화 '어쩔수가없다' 티저 / CJ EN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