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10기 정숙, 사기 혐의 고소에 이어 교통사고로 외제차 전손 위기... "안 아픈 곳 없어"

'나는 SOLO' 정숙, 교통사고 후 병원 입원 근황 공개


'나는 SOLO'(나는 솔로) 10기에 출연했던 정숙(본명 최명은)이 교통사고 이후 병원에 입원 중인 근황을 SNS를 통해 공개했습니다.


지난 20일 정숙은 자신의 SNS 계정에 현재 상태를 알리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Instagram 'woomi5513'


정숙은 "병원 입원 중. 머리가 너무 아픔. 혹이 아주. 아픈 것도 싫고 병원 생활도 너무 싫다. 빨리 회복해서 집 가고 싶다"라는 내용의 글을 올렸는데요.


공개된 사진에서 그는 한방병원 환자복을 입고 모자를 눌러쓴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또한 팬들로부터 받은 것으로 보이는 음료수를 들고 있는 모습도 함께 담겼습니다.


교통사고 경위와 부상 상태


정숙은 이번 사고에 대해 지난 18일 SNS를 통해 자세한 상황을 전한 바 있습니다.


그는 철원에서 지인들과 시간을 보낸 후 대구로 돌아오던 중 대형 트럭이 자신의 차량을 발견하지 못해 큰 사고가 발생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당시 그는 사고로 파손된 외제차 사진도 함께 공개했습니다.


사고 후 정숙은 "원상복구에 두 달 이상 걸린다. 목·허리·머리·어깨·팔 안 아픈 곳이 없다"고 전해 팬들의 우려를 샀습니다.


Instagram 'woomi5513'


현재 그는 다양한 부위의 통증으로 병원 치료를 받고 있는 상황입니다.


한편, 정숙은 최근 여러 논란에 휘말린 바 있습니다. 지난 6월에는 폭행 혐의로 벌금형을 선고받았으며, 가품 액세서리 판매 의혹에도 연루되었습니다.


당시 그는 "사기 의도는 없었다"며 억울함을 호소하는 해명 글을 게시하기도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