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故최진실 자녀' 최준희·최환희, 이모 홍진경에 각자 연인 '정식 소개'

故 최진실 자녀들, 이모 홍진경에게 연인 소개


고(故) 최진실의 자녀 최환희와 최준희가 각자의 연인을 이모인 홍진경에게 정식으로 소개하는 자리를 가졌습니다.


이들은 가족과 같은 관계인 홍진경에게 연애 허락을 받는 의미 있는 시간을 보냈는데요.


Instagram '1_6_9._9'


최준희는 지난 1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특별한 만남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이모한테 각자 짝꿍들 허락 맡고 옴, 조카들이 쏜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시했습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홍진경과 최환희, 최준희가 다정하게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습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최환희와 최준희의 연인들까지 함께한 모습이 공개되었습니다.


이들은 얼굴을 맞댄 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며 훈훈한 가족 같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자리는 단순한 만남을 넘어 가족의 인정을 받는 의미 있는 자리였던 것으로 보입니다.


Instagram '1_6_9._9'


각자의 길을 걷고 있는 최진실의 자녀들


최준희는 고(故) 최진실과 조성민 사이에서 태어난 딸로, 현재는 인플루언서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녀는 SNS를 통해 일상을 공유하며 많은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데요.


한편 오빠인 최환희는 '벤 블리스'라는 예명으로 가수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그는 음악을 통해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 나가고 있으며, 어머니의 예술적 DNA를 이어받아 문화예술계에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Instagram '1_6_9._9'


홍진경은 고(故) 최진실의 절친한 친구로 알려져 있으며, 최진실이 세상을 떠난 후에도 최환희와 최준희 남매를 꾸준히 챙겨온 것으로 알려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