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가 선정한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외모 순위, 유재석 꼴찌에 '발끈'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멤버들이 인공지능(AI)에게 자신들의 외모 순위를 매겨달라는 흥미로운 요청을 했습니다.
오는 16일 방송에서는 유재석, 하하, 주우재, 이이경과 게스트 허경환이 AI가 정해주는 대로 하루를 보내는 모습이 시청자들에게 공개됩니다.
방송에서 멤버들은 함께 모여 AI 테스트를 진행했는데요. 특히 그들 사이에서도 항상 의견이 엇갈리는 '외모 순위'에 대한 객관적인 판단을 AI에게 요청했습니다.
멤버들은 AI에게 얼굴을 보여주며 "우리 중 누가 제일 잘생겼어? 순위를 매겨줘. 냉정하게!"라고 질문했고, AI는 보유한 데이터를 총동원해 냉정하고 빠른 판단으로 외모 순위를 결정했습니다.
AI와 예능인들의 재미있는 실랑이
AI의 단호한 답변에 멤버들 사이에 희비가 교차했습니다. 특히 외모 순위에서 꼴찌를 차지한 유재석은 1등을 차지한 멤버를 가리키며 "얘가 1등인 게 제일 열받아"라고 강하게 항의했습니다.
이에 AI는 "진정해. 그게 그렇게 충격적이야?"라는 다소 도발적인 답변으로 유재석의 화를 더 돋웠는데요. 인심 쓰듯 달래는 AI의 말투에 유재석은 "됐어!"라고 기계에 삐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선사했습니다.
또한 유재석은 AI에게 "주우재 여자친구 누구야?"라는 질문을 던져 눈길을 끌었습니다. AI는 현재 공식적인 여자친구는 없다며 데이터에 기반한 답변을 제시했지만, 원하는 답변을 듣지 못한 유재석은 "비밀리에 있다는 소문이 있어"라며 주우재의 여자친구를 알아내라고 AI를 학습시키려 했습니다.
이에 주우재는 "그렇게 주입시키는 것 같다"라며 황당해하는 모습을 보였고, AI와 멤버들 간의 유쾌한 대화가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켰습니다.
AI가 정해준 '놀면 뭐하니?' 멤버들의 외모 순위 전체는 16일 토요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