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09월 17일(수)

김숙 SNS 게시글에 "제발 내려달라" 요청한 누리꾼들... 이유 봤더니

김숙-송은이 '비보쇼' 티켓 매진 소식에 팬들 아우성


방송인 김숙과 송은이가 진행하는 '비보쇼'가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되면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김숙은 최근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을 통해 "21:30 여러분 너무 감사드립니다. 이렇게 빨리 표가 사라질 거라고는 생각도 못 했어요. 열심히 준비하고 있어요. 땡땡이들 10월에 만나요^^"라는 글과 함께 "10:30 땡땡이들 매번 홍보하지 말라고 해서 조용히 있을라고 했는데... 그래도 마음이 불안 불안"이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공개된 홍보 영상에서는 김숙과 송은이가 핑크색과 하늘색 슈트를 입은 모습과 서커스 의상을 입고 공굴리기, 훌라후프 넘기 등의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감을 한층 더 높였습니다.


Instagram '4000man_'


티켓팅 실패한 팬들의 아쉬움 폭발


하지만 이 게시글에 팬들의 반응은 예상과 달랐습니다.


많은 팬들이 "내 표는 어디 있나요", "홍보하지 말라니까", "맨날 나만 못 가", "내 자리가 없어요", "내 손가락 짜증 나", "울기 일보 직전"과 같은 아쉬움을 표현했습니다.


심지어 일부 팬들은 "언급하지 말아주세요", "비밀 보장 해달라니까 왜 홍보를 해서", "그냥 다음엔 한라산에서 해요. 티켓팅 너무 힘드니까 올 사람만 오라고", "티켓 사기 힘드니까 글 내려주세요"라며 김숙의 게시글 삭제를 요청하는 댓글까지 남겼습니다.


Instagram '4000man_'


이번 '비보쇼'는 송은이와 김숙이 2015년부터 시작한 고민 상담 팟캐스트 '송은이와 김숙의 비밀 보장'의 10주년을 기념하는 특별한 행사입니다.


오는 10월 17일, 18일, 19일 3일간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비보쇼 with Friends'라는 이름으로 개최될 예정이며, 지난 5일 오후 8시에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되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했습니다.


특히 이번 공연에서는 송은이와 김숙의 아이돌급 퍼포먼스와 함께 두 사람의 인맥을 총동원한 특급 게스트들의 출연이 예고되어 있어,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의 아쉬움이 더욱 커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Instagram '4000man_'